▶ 일상이야기

지난 7월이였나요?

와이프의 생일 선물로 기아자동차의 레이차량을

구매해주었어요~

 

실제 생일은 9월이지만 여차여차하여

7월에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깜짝생일선물을 기획했던터라

아주 은밀하게 ~ 구매절차를 밟았지요 ㅎ

 

몰래몰래 아내의 선호차량과 디자인,옵션을 고려하여

구매를 했는데 서프라이즈로 차를 가져오니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뿌듯함이 보통이 아니였네요 ㅎ

 

 

짜잔~!

 

기아자동차의 레이차량 풀옵션에 루프스킨까지 완료한 모습!

평상시 레이차량을 타보는 것을 좋아하였고

취향을 잘 듣고 있던터라 무리없이 차량을 준비하였어요

 

 

카매트부터 네비,블박까지 완벽하게 세팅을 하여

선물해주었어요~

 

이실장이 렌트카 사업을 하고 있어 아무거나 타라고 해도

굳이 본인 차량을 갖고 싶어하는 아내를 위하여

나름 철저하게 준비하여 보여주었더니

너무 너무 기뻐하네요~

 

아쉽게도 지금 임신 중이라 차량을 이용못하지만

아이가 나오면 아이와 함께 놀러다닐 생각을 늘 자랑한답니다 ㅎ

 

아이가 있는 여자가 운행하기엔 너무 좋은 차량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

 

굳이 단점이라면 연비가 너무 안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