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여름휴가철도 이제 막바지에 왔네요

저는 아직 휴가도 못갔는데 말이죠 ㅎ

친한 지인은 휴가를 하와이로 다녀왔어요

이실장도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다녀와서 조금 아는데

정말 좋은 곳이지요!

아 ~ 부럽다 ㅠ.ㅠ

 

몇번이고 다시 가고 싶은 하와이!

내년에는 우리 로또(태명)와 함께 꼭 가고 싶네요 ㅎ

 

 

 

예전 신혼여행갈때 참고용으로 구매했던

하와이 관련 서적을 빌려줬어요

요즘은 인터넷이 잘 되기에 찾아보면 금방이지만

하와이서적 한번 읽고 가면 정말 큰 도움이 되요

 

이실장도 겪어보았던터라 참고용으로 빌려줬어요 ㅎ

다행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

 

 

 

 

 

여행하면서 선물도 이렇게 사다주었어요

하와이초콜릿 정말 맛있어요

너무 심하게 달지도 않고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지요 ㅎ

 

아직 금연을 하지못하여 담배한보루도 사다주었고 ㅎ

 

12월이면 나오는 우리 로또의 옷도 사다주었네요

하와이는 아울렛이 정말 끝내주지요 ㅎ

 

좋은 제품 저렴하게 살 수 있어 더욱 좋은 곳 같아요

 

올해는 부러움으로 끝났지만 내년에는

로또,와이프와 함께 꼭 휴가를 보내러 가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