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요즘 날씨 정말 덥죠?

오늘 새벽에는 박인비선수가 골프 금메달을

대한민국에 안겨주었네요~

 

골프를 치지는 않지만 우리나라 선수가

활약하고 있으니 끝까지 챙겨봤어요

 

박인비 선수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 선수들 끝까지 마지막까지 화이팅했으면 좋겠어요

 

 

몇일전에 아내와 함께 설빙을 다녀왔어요

연애할때는 자주 왔었는데

결혼후 아내가 임신 중이라 외출을 자주 할 수 없어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던 것 같아요

 

요즘처럼 더운날씨에는 팥빙수 한그릇 먹으면

정말 쉬원하죠?

특히 눈꽃빙수! 살살 녹으면서 고소한게

정말 맛있어요 ~

 

개인적으로 인절미빙수를 가장 좋아해요

고소함이 다르거든요 ㅎㅎ

 

 

훈훈한 배우 임시완씨가 광고를 찍었네요

저보다 어리지만 생기기도 잘생기고

인성도 좋고 똑똑하고 연기도 잘하고

흠잡을데 없는 친구인것 같아요 ㅎ

 

 

 

 

역시 설빙도 여름에 성수기 같아요

사람들로 북적북적~

 

포스팅하다보니 설빙의 눈꽃빙수가 또 땡기네요 ㅎ

무더운 여름 ! 눈꽃빙수 한그릇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