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오늘 날씨 왜이럴까요??

즐거운 휴가철인데 말입니다.

 

비가 오려면 왕창오든가~!

오다가 말다가를 반복하네요 ~!

 

 

 

 

 

 

 

사무실 앞에서 바라본 시흥시의 하늘이에요

날씨가 우중충하면 기분도 우울해지죠!

 

렌트카 차량도 전 차량 예약 마감되었고

기분은 좋은데 여행가시는 고객님들은

기분이 다운이 되진않았을까 걱정이에요

 

날씨 좋은날 휴가를 즐겨야

휴가다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데 말이죠!

 

 

전 차량 예약 마감하고 사무실에서

쉬고 있는데 단골 고객님께서 방문을 해주셨어요~

허스키렌트카 차량을 타고 말이죠 ~ㅎ

 

반납할때도 아닌데 왜오셨지? 생각하는 순간

봉지에서 미에로화이바 한박스를 꺼내어 주시네요 ^^

 

 

 

 

차량 잘 쓰고 계시다며, 지나는길에 들렸다고 하네요. ㅎㅎ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이런 소소한 선물을

보내주실때마다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

 

별거 아니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진정한 고객감동이 있지않고선 절대로

10원짜리 선물도 보내지않지요!

 

허스키렌트카를 꾸준히 이용해주시며

이러한 음료수까지 선물해주시니

기분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하고

내일도 화이팅할 수 있는 원동력이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