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오늘 날씨가 폭염다운 여름날씨네요.

외부활동을 자제하라는 문자메세지까지 오는 것 보면

정말 더운날씨이긴한 것 같아요 ^^

 

 

수년간 사용해온 업무용 클립보드를

이노웍스에서 추가 구매했어요.

 

인조가죽으로 고급스럽고 사용하기에 편리하여

잘 사용해오다 너무 헤진 것 같아 재구매했지요 

 

 

 

 

 

 

 

기존에도 이노웍스의 클립보드 마르카토 네이비 라지를

사용했었는데 ~

 

볼펜이나 명함을 포켓에 넣고 다니다보면

자주 흘러내려 이번에는 지퍼형식으로 구매를 했어요~

 

지퍼로 깔끔하게 닫고 여니까 펜도 안떨어지고

지폐도 넣고 명함도 넣고

더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 ㅎ

 

기본으로 세팅되어져 오는 메모지(?)도

참 편리해요 ㅎ

 

가끔 돌발 회의를 할 때면

더욱 빛을 발하는 메모지에요 ㅎ

 

 

 

펜꽂이도 있고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포켓들도 대만족!

 

 

렌트카 계약서도 넣어 다니면

언제 어떤 배차가 잡혀도 문제가 없겠지요?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저가 클립보드도

가격대비 나름 훌륭하지만

이노웍스의 고급진 클립보드로 업무능률이 오를 것 같아요

 

직원들한테 전부 선물로 사주었는데

너무 기뻐하네요 ㅎㅎ

 

일할맛이 난다나 어쩐더나 ㅋㅋ

 

역시 이노웍스 마르카토 지퍼 네이비 라지

대만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