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집에서 사용하는 에어컨리모컨,TV리모컨,선풍기리모컨 등등

남아나는게 없어요 ㅠ.ㅠ

 

제가 키우는 강아지 또치가 심심할때마다 물어뜯으며

갖고 놀다보니 금새 고장이 나버리거든요~

 

리모컨을 강아지가 닿지 않는곳에 둬야겠다 생각하더라도

무의식중에 바닥에 놓는 일이 많다보니

이제는 리모컨이 없는 지경이 되버렸네요

 

어쩌겠어요 새로 구입하는 수 밖에 ㅠ.ㅠ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니 무설정 삼성리모컨 종류별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대략 1만원 안팎인데 바로 구매했어요

 

역시 대기업이 좋긴 좋아요

요즘 중소기업 제품도 좋긴하지만 괜히 대기업제품

쓰는게 아니잖아요~

 

구매도 편리하고, A/S도 편리하고

어찌보면 편리하지만 안타까운 부분이에요

 

 

 

 

 

리모컨도 종류가 다양하지만

저희 집에 있는 제품이 요녀석으로 조작이 가능해요

왠만한 삼성TV는 별도 설정없이 되는 것 같네요

 

 

 

이번에 구매한 리모컨도 머지않아 우리 또치의

장난감이 되버리겠지만 별수있나요 ㅎ

이빨을 다 뽑을수도 없고 ~

그냥 그러려니 ~ 해야죠 ~

우리 또치가 행복하다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