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여름휴가철 완전 성수기 시즌이네요!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


이실장은 사무실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직원은 쉬어도 이실장은 쉬는날이 딱히 없어요 ㅎ


처자식 부족하지않게 먹여살리려면

열심히 일해야죠 ~ 


돈 많이 벌어서 난중에 많이 놀러다닐거에요 

마인드 쥑이죠? ㅎ




몇개월전 스마트폰을 삼성 갤럭시S7엣지로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샤오미 셀카봉을 받았어요


샤오미 보조배터리도 아주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인데

셀카봉도 기대가 되네요~!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 샤오미의 제품들

중국이라는 나라 ~ 이제 정말

무시못하는 무시무시한 나라인것같아요




케이스도 깔끔해요

절대 저가 중국산이라는 느낌이 없어요

애플을 많이 모방하지만 모방도 

결국엔 창작의 시작이라잖아요? ㅎ





블루투스 연결하여 간편하게 동작하는

셀카봉이에요~


셀카봉 초창기시절에는 타이머로 촬영하고 

했던게 기억이 나는데 이제는 Aux 케이블을 연결해서도 

사용하고 블루투스기능도 되니 참 편리해졌네요!


아직 큰 활약을 하지 못하는 셀카봉이지만

조만간 가족과의 여행에서 요긴하게 쓰이길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