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여름휴가시즌이네요 ~!

정말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즐거운 여름휴가시즌 안전사고에 유의하며

신나게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

 

얼마전 사무실 뒷문에 자석식 방충망을

직접 설치하였어요~!

 

무더운 여름 환기시킬겸 문을 열어놓으면

모기&파리가 사무실로 엉청나게 들어오거든요!

 

이곳저곳 견적을 내어보니 물품대 따로

작업비용 따로 비용이 적지않더라구요

 

그까이거 물품대는 인터넷으로

구매하여보니 2만원대~!

 

직접 주문하여 설치하기로 하고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

 

 

 

이실장이 구매한 제품은

사계절용!

 

설명서도 잘 되어있고

왠만한 성인남성이라면

전동드라이버로 손쉽게 설치가

가능할 것 같네요!

 

이실장은 왠만한 성인남성이니까

가능하겠쥬?? ㅎ

 

 

낑낑대고 있는 직원~

엉청 쉬울거라 생각했지만

부피가 있다보니 간단하게 볼 일은

아니였던 것 같네요 ~

 

 

싸이즈에 맞게 커팅하여 배송된 제품이라

연결하여 문에 전동드라이버로

고정해주면 끝!

 

간단하면서도 은근 손이 많이 가는 작업!

 

 

 

짜잔~!

설치후의 모습!

 

편리한 원터치 자석식 손잡이로 되어있기에

출입이 편리하고

무엇보다 야간에 환기시킬때

파리&모기를 차단해주어 참 좋은 것 같네요!

 

 

설치전의 모습!

 

주간에는 그나마 괜찮지만

야간에는 모기땜에 정말 장난이아니였어요 ㅠ.ㅠ

피 도둑!  ㅎㅎ

 

자가설치로 아주 저렴하게

방충망을 설치하였네요!

 

대만족입니다.

 

집 창문,문에도 설치를 고민해봐야겟어요

와이프한테 이쁨 받는 법!

이런 것들도 있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