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다이소에서 구매한 헬스 손목보호대

 

얼마전 수년간 사용해온 헬스전용장갑을

잃어먹었네요 ~

 

가격이 비싸고 좋은건 아니지만,

20대 초반시절부터 사용해왔고

손가락 굵기에 맞게 길도 잘 들어져있던터라

사용시 불편함이 전혀없었죠~!

 

같은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도 되지만

급한대로 집에서 가까운 다이소에서

손목보호대를 구매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소를 자주가는 편이고,

다이소의 제품도 만족하여 사용하고 있었죠.

 

다용도보호밴드라하는 이녀석은

처음이지만 가격이 저렴하여 구매하였고,

운동시 손목을 보호해주는 용도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길이 약 125cm

 

손목,무릎,발목,팔꿈치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포장을 뜯어 확인하여보니 한줄로 되어있네요;;

이건 miss~~

" 길이가 왜이렇게 길지? " 란 생각은 했었지만

1개만 들어있을줄은 몰랐네요 ;;

 

" 아 ~ 손목전용보호대가 아니였구나 ~ "

생각하며 가위로 과감히 싹둑!

 

125cm 를 반으로 자르니 개당 약 60cm

 

딱 좋은 싸이즈의 손목보호대로 탈바꿈하였네요 ㅎ

 

앞으로 이실장과 함께 할 손목보호대!

약 한달간 사용해본 결과 ~ 대만족!

 

단 작별의 시간은 빨리 찾아올것같네요~

너무 빨리 헤진다는 단점아닌 단점 ~

닳아 없어질때까지 일단은 제대로

사용해보자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