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허스키렌트카 LG LED모니터로 듀얼모니터 완성

 

 

안녕하세요 이실장입니다 ~!

얼마전 사무실 직원 PC 모니터를 듀얼모니터로 바꾸어주었습니다~

직원 업무 특성상 하나의 모니터로 업무를 볼때와

듀얼로 2개의 모니터로 업무를 볼때 업무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친구에게서 받은 LG LED모니터입니다.

 

 

 

 

집에서 쓰지않는 모니터가 있다기에 그냥 주었네요 ㅎ

이렇게 고마울 수가 ㅎㅎ

 

 

기존 HP 27인치 모니터 옆으로 LG 모니터를 두니 좀 작아보이긴하네요

그래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띄어놔야하는 창은 작은 모니터에 띄어놓고

큰 HP모니터로 업무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ㅎ

 

 

 

제가 쓰고 있는 듀얼모니터입니다

확실이 27인치 모니터 2개를 듀얼로 쓰니 보기에도 이쁘지요?

무엇보다 너무 편리해서 일할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외근이 많은 직원들은 굳이 듀얼모니터가 필요하지않아 모니터

한개만 세팅을 해주었습니다.

 

렌트카 사무실에 무슨 피씨방처럼 세팅을 잘 해놓았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말이지요 ㅎ

 

일할땐 열심히 일하고

놀땐 열심히 놀도록 세팅이 되어있는 허스키렌트카 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