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국민은행 OTP카드 인증오류보정거래 대처방법

 

 

 

사업을 하다보니 OTP카드 사용횟수가 하루에

적게는 10번 이하 많게는 30번 이상 사용을 하는편이다.

 

얼마전 직원들 급여와 각종 공과금 처리를 하기위하여

늘 하던대로 OTP카드를 사용하였는데..

 

평소 보지 못했던 OTP카드 오류메세지가 뜨는 것이 아닌가

 

다시하고 몇번해도 똑같이 오류메세지

오류 10회가 넘어가면 은행을 방문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생기게 되어

8회 오류가 난 후 바로 국민은행으로 전화연결을 하였다.

 

 

 

 

국민은행 상담사와 통화하여 오류상태를 설명하니

본인확인 후 바로 유선으로 해결을 해주었다.

 

이유를 물어보니

OTP카드의 비밀번호 생성시간과 이체시간의 차이가 벌어져서

생기는 오류라 한다.

 

다시 시간? 조정을 하여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되었다.

은행내방을 해야하면 어쩌나 걱정이였는데 유선으로 해결되어 천만다행!

 

사무실 가까운 국민은행은 기본 대기시간이 1시간 이상이므로..

은행방문 자체가 스트레스가 아닐 수 없다

 

이와같은 오류메세지를 확인하면 간단히 유선으로 해결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