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이야기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ㅎ

바쁜 시기 다 마무리되고 이제 좀 한가해진 것 같아요

가끔씩 사무실로 내방하시는 고객님들이 있는데요

상담해드리고 명함을 드려야하는데

마땅한 명함꽂이가 없어서 매번 지갑에서

꺼내어 드리곤 했었어요

 

외부업무중에는 당연한거지만

사무실에 있을때는 좀 불편했기에

이참에 명함꽂이를 주문했네요 ~ ^^

 

 

 

나름 꼼꼼이 알아보고 구매한 아이홀더4단(아트사인) 제품이에요

사무실 책상에 두어야하기에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적인 제품을 찾던 중에 제대로 걸렸지요 ㅎ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한 것 같아요.

검색하다보니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많더라구요 ~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로켓배송 정말 빠르네요 ㅎㅎ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포켓도 넉넉히 넣어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었네요

 

 

2개 1세트로 총 3세트를 구매했어요

사실 필요한 수량은 4개였지만

무료배송으로 주문하기 위해서 6새를 구매했지요 ㅎ

 

배송비나 추가로 구매하는 가격이나..

도찐개찐이더라구요 ㅎ

참고하세요 ㅎ

 

 

짜잔~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어요

 

고객 상담실에 위치하여

상담 후 명함드리기에 수월해졌어요 ㅎ

 

 

 

사진 촬영하러 급하게 있는 명함만 넣어보았는데요~

참 이쁘죠?? ㅎㅎ

 

전 직원 명함 다 꽂아놓고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