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도 역시나 나들이 가고싶은 날씨네요 ㅠㅠ

 

오늘 폿팅주제는요. 다이어트에도 좋은 곡차!

유기농 통알곡 옥수수차 대해 폿팅해보겠습니다^^

 

 

 

 

 

 

저희집은 가끔씩 곡차를 끓여먹기도하는데요^^

저번에 어머님이 볶은현미를 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냥 정수물 먹어도 좋지만 차를 끓여서 먹으면 구수하니 건강에도 좋겠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볶은통알옥수수를 구매해서 끓여먹었습니다.

 

 

 

 

 

 

100% 유기농 원료만 사용한제품으로 아이들과 같이 마셔도 좋을것같네요~~

 

 

 

 

 

 

봉지 뒷부분에 살짝 보이는 통알옥수수!!

생각보다 알이 엄청 통통하더라구요^^

 

저는 한잔먹을께 아니라 보리차망에 넣어 끓여주었어요~~

 

 

 

 

 

 

유기농 통알곡 옥수수차의 맛과 향을 즐기는법:

 

1.주전자에 통알곡 옥수수차+물을 넣고 함께 끓입니다.

2.끓으면 불을 끄고 10분간 더 우린 후 옥수수차를 걸러주세요.

*오래 우릴수록 몸에 좋은 미네랄이 더 우러납니다.

 

(취향에 따라 물의 양과 우러내는 시간을 조절하셔도 좋습니다.)

 

 

 

 

 

 

나는 주전자말고 냄비에....ㅋㅋ

 

 

 

 

 

남은 통옥수수는 밀폐용기에 담아주었어요~

양이 어마어마해서 몇십번은더 끓여먹을수있겠네요^^

 

신랑도 저도 그냥물보다 고소해서그런지 1컵먹을거 2컵먹게 되는것같아요!!!

 

 

 

 

 

팔팔끓고 10분정도 더 우려냈어요~ 색이 노~오랗게 올라오고 집안에 구수한냄새가 가득!!ㅎㅎ

 

지금까지 유기농 통알곡 옥수수차 맛있게 끓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