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2016년 첫 도전, 다이어트시작, 보충제 구입 후기

 

 

 

다양한 종류의 보충제를 구매

 

#.2016년 첫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로 하였습니다. 결혼 후 약 40kg가 쪘기에 건강에 적신호도 온 것 같구요. 말로만 몇kg 쪗다 얘기만하다가 포스팅하며 숫자를 적어보니 말로만 할때와 다르게 결혼 후 살이 많이 찌긴 정말 많이 쪗네요. 맞는 옷도 없고 활동하기에도 불편하고 다이어트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하여 구매한 보충제가 이렇게 많네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예전 결혼전의 몸상태로 돌아가는 것!

 

 

#.식이요법을 병행하여야하니 종합비타민도 구매했습니다. 꼬박꼬박 잘 챙겨먹어야 건강을 지키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근육맨도 되고 싶네요 ㅎ 총각때는 몸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었는데 말이지요 ㅠ.ㅠ

 

 

#.2016년의 첫 목표이자 도전이기에 마음가짐을 단단히 먹었습니다. 반드시 기필코 성공하여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거나 하고 계신분들! 우리 화이팅하시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