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여행의 또 다른 재미! 고속도로휴게소 음식 맛보기!(하나야끼편)

 

 

 

 

여행의 또 다른 재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ㅎ

여행의 시작 ! 목적지로 향하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의 허기를 달래줄 음식들..

어렸을적 그게 왜이렇게 맛있던지 ㅎㅎ

 

고속도로휴게소에서의 이런 먹는 재미도 여행의

또 다른 재미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ㅎ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나야끼매장의 모습.

 

여행 중 방문한 휴게소가 너무 많다보니 어디 휴게소였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

 

하나야끼 매장은 이미 많은 휴게소에 입점해있는 듯 하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는 편!

중요한건 맛이겠지요

 

 

 

 

 

제가 주문한 하나야끼는 베이컨 하나야끼였습니다

 

 

 

 

 

 

 

흡사 햄버거의 모양을 하고 있는 하나야끼

 

다코야끼와 비슷한 맛으로

휴게소에서의 간식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휴게소에서 먹으면 맛있지만

집에서 사먹으라하면 안사먹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입맛일뿐이지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