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고스톱잘치는방법! 처남과 와이프의 돈을 싹쓸이 ㅎ

 

 

 

 

 

처남의 휴가도 막바지로 온 어제 밤

집에서 TV를 보는데 예능프로그램 고스톱을 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마침 따분하기도하여 와이프와 처남에게 점 100원의 고스톱의 제안을

흔쾌히 승낙하여 시작된 한밤의 고스톱을 시작합니다.

 

두근두근.. 사실 저가 고스톱 무지하게 잘치는데 ㅎ

처남과 와이프는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ㅎ

 

 

 

 

 

 

처남이 먼저 선을 잡았습니다.

패를 섞는 모습을 보아하니 고수는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

 

 

 

 

 

저 역시 오랜만의 고스톱이라 감이 좀 안잡히는 초반.

처남의 끝발에 속수무책 짜잘하게 돈을 잃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스톱은 첫끝발이 개끝발인 법

 

자잘하게 잃어주다가 한방에 큰판을 먹으면 되는법이지요 ㅎ

 

 

 

 

 

역시 예상과 일치!

큰판으로 잃은 돈 전부를 회수한 것은 물론

돈을 많이 따버렸네요 ㅎ

 

제가 돈을 따는 동안 와이프는 0승 ;;

결국 와이프의 0승으로 고스톱은 마무리~! ㅎ

 

연습 좀 해야겠네요 우리 마눌님 ^^

 

한반의 고스톱 ! 오랜만에 치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

 

고스톱 잘 치는법? 별거 없습니다 ~ ㅎ

그냥 욕심을 버리고 재미있게 친목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면 되는 법이지요 ㅎ

 

가족 중에도 꼭 돈을 따려고 욕심부리는 사람이

잃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