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2015년을 마무리하며 가족과 함께 충남 태안 힐링펜션여행

 

 

 

 

 

안녕하세요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입니다

2015년도 이제 2일밖에 남질않았네요

한해한해가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ㅎ

 

얼마전 쉬는 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충남 태안을 다녀왔습니다

이실장이 좋아하는 원투낚시 해볼겸 겸사겸사 충남 태안을 여행지로 정하고

와이프,또치와 함께 갔습니다.

 

여행하는 날 갑자기 내린 폭설로 이동시간이 길어지긴 했지만

이것 역시 여행의 한 과정! ㅎ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ㅎ

 

 

 

 

 

스마트폰으로 찍은 모습입니다 ㅎ

눈이 얼마나 많이 내렸는지 보이시지요?? ㅎ

 

 

 

 

 

펜션에 도착하여 바로 먹방부터 시작합니다.

사실 펜션이나 주변관광지도 보고 사진찍었어야했는데 ㅎ

눈이 너무 많이 내려 펜션에만 있었네요 ㅎ

 

 

 

 

 

 

 

숯불로 먹을 준비를 합니다 ㅎ

 

 

 

 

 

 

고기 이쁘게 올리고 찍었어야했는데 영 ~ 형편없게 찍었네요 ㅎ

와이프와 둘이서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신경을 많이 쓰질 못했네요  ㅎ

 

 

 

 

 

부위별로 조금씩 구워서 먹었습니다

 

 

 

 

충남 태안의 먹거리 중 하나인 게국지도 포장하여 먹었구요 ㅎ

 

 

 

 

 

 

마눌님께서 너무 좋아하는 전복버터구이도 해주었습니다

이실장이 이거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듭니다 ㅎ

 

 

 

 

 

춥고 눈이 많이 내린 평일날 다녀왔던 여행인지라

손님이 저희 가족밖에 없네요 ㅎ

 

새로운곳에 와서 탐색전을 펼치고 있는 또치의 모습!

 

 

 

 

 

눈이 많이 내려 주변관광지 관람을 못하고

낚시도 못해서 아쉬웠지만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힐링여행이였습니다.

 

사실 이것저것 나름 한것도 많은데 사진을 다 찍지못하여 아쉽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