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신천동 두성사우나(지젤불한증막사우나)헬스장에서 탁구한판

 

 

 

안녕하세요~ 이실장입니다!

업무가 끝나면 집가기전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집 근처에 제가 다니는 헬스장 두성사우나헬스장인데요~!

3개월에 25만원에 사우나,헬스,요가가 가능한 곳으로 벌써

수년째 다니고 있습니다.

 

헬스 후 샤워가 아닌 사우나를 하는 기분!

추운 겨울에 정말 끝내주지요!

 

친구들과 함꼐 다니기에 일정이 맞으면 헬스장내에있는

탁구대에서 탁구게임을 치곤하는데요~!

헬스는 뒷전이고 탁구치느라 정신이 없네요~!

 

 

가볍게 음료수 내기로 시작을하여 온몸에 땀이 흠뻑젖을때까지

탁구게임을 칩니다 ㅎㅎ 운동도 확실히 되고

재미도 있고 일석이조임에 분명합니다 ㅎ

 

 

처음엔 서비스하나도 받지 못했던 실력이였지만 지금은 나름 레이스가 되는 정도로

실력이 올라와있습니다 ㅎㅎㅎ

전문적으로 배운것이 없어 어설프지만 친구들끼리 치기엔 딱 좋은 실력입니다 ~

 

오늘도 일이 끝나면 헬스장을 갈거지만 벌써부터 탁구가 치고 싶네요~!

오늘도 탁구 신나게 즐겁게 쳐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