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안녕하세요 :)

정직하고 건전한 렌트카 문화를 선도하는

인천선학동렌트카 이실장입니다!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ㅎ

고객님에게 칭찬도 받고 커피도 한잔

얻어마셨어요 ㅎㅎ

 

그냥 서비스 배차 좀 일찍해드린 것뿐인데

고객님께서 이리도 좋아해주시고,

칭찬도 해주시니 이실장 역시 기분이 너무 좋네요 ~

 

웃을 일 없는 요즘

이런 소소한 부분이 힘이 되는 것 같아요 ㅎ

 

항상 이런날이면 참 좋으련만 ^^;;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보겠습니다 ! ㅎㅎ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이미지는 허스키렌터카가

직접 촬영한 100% 실제 배차 진행차량입니다.

 

 

이번에 인천선학동렌트카 배차를 진행했던 차량은

풀옵션렌트카 올뉴K5 차량이였어요 ㅎㅎ

 

스포티한 실내외가 정말 멋진 차량! 인정!

 

역시 젊은 남성고객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차량이라 자신있게~ 소개해드려요

 

이실장도 이 스포티한 매력에 한동안

헤어나오질 못했었지요 ㅎㅎ

 

깔끔한 화이트 펄 칼라의 색상으로

완벽한 풀옵션으로 출고하였습니다!

 

당연히 무료배회차로 진행해드렸구요 ~

 

세차까지 깨끗하게해서 보다

청결하게 배차할 수 있었습니다 ^^

 

▼ 풀옵션렌트카 올뉴K5 ▼

 

 

 

 

 

요즘같은 날씨에 파노라마썬루프 싸-악 오픈하고

도로를 달리면 스트레스가 짜-악 풀릴것만 같아요 ㅎ

 

 

 

 

 

 

벌써 12시가 다 되었네요 ~~

 

오늘 역시 오전부터 배회차 일정을 열심히 했더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포스팅을 했네요 ~

 

이제 곧 점심시간이죠? ㅎ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오후업무도 화이팅해야겠습니다 ! ^^

 

 

허스키렌터카의 다양한 보유차량은

 네이버 공식까페에서 확인해주세요 ~~

 

실제이용고객님들의 생생한 이용후기 있답니다 ^^

 

 

정직하고 건전한 렌트카 문화에 앞장서는

인천선학동렌트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