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안녕하세요 :)

정직하고 건전한 렌터카 문화를 선도하는

시흥시대야동렌트카 이실장입니다 !

 

오늘 역시 날씨가 정말 좋죠~

일교차는 크다하지만 , 오전&오후 업무보기엔

선선하니 딱 좋은 것 같아요 ~

 

오늘 일할 맛이 납니다 ㅎㅎ

 

오늘은 시흥시 대야동 렌트카 배차를 시작으로

오전일정을 마무리했어요 ~

 

점검,정비,세차,배차,회차까지

오전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배차를 했던 차량은 실속형렌터카 K5 차량이였어요

왜 실속형이냐구요?  ㅎㅎ

 

말그대로 실속있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저렴한 렌트비용이 특장점인 차량이거든요 ~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을 생각하신다면

실속형렌터카를 확인해보세요 ~!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이미지는 허스키렌터카가

직접 촬영한 100% 실제 배차 진행되는 차량입니다.

 

 

 

배차전 당연히 실내외 세차를 진행했어요

 

이실장이 생긴거 답지않게 쫌 깔끔떠는 성격이에요

지저분한거 디게~~ 싫어하죠 ~

 

고객님이 이용하는 차량 역시

이런 이실장의 성격 때문에

항상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어요 ^^

 

 

 

 

세차까지 끝냈으니 이젠 배차하러 고고씽~

 

잘 아시겠지만 허스키렌터카는

시흥시 전 지역 100% 무료배회차 시행하고 있다는거 ~!

 

언제 어디서든 차량을 배차 및 반납 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

 

허스키렌터카 ~ 그뤠잇! ^^

 

 

허스키렌터카의 다양한 실제 보유차량은

네이버 공식까페에서 확인 가능하시고,

 

실제 이용고객님들의 생생한 이용후기도

확인해보세요 ^^

 

아주아주 그뤠잇~~~ 합니다요 ㅎ

 

 

정직하고 건전한 렌터카 문화에 앞장서는

시흥시 대야동렌트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