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이야기

인천공항 해안도로 렌트카 차량 배회차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입니다.

인천공항 렌트카 배회차를 다녀왔습니다.

공항에서도 배회차 문의가 많이 오는데요

보통 직원들이 배회차 일정을 많이 하지만,

사무실에 하루종일 있는 것도 너무 따분하여 픽업을 다녀왔습니다.

 

바람도 쐬고 좋네요 , 한번씩 나가야겠습니다.

 

 

 

 

 

 

제3경인고속도를 시작으로 출발합니다.

40km 정도 나오네요 ^^

 

거래처에 있다가 출발하니 키로수가 꽤 나오네요 ㅎ

 

 

 

 

 

 

 

픽업 전용 차량은 올뉴모닝입니다.

처음 운행할시에는 너무 작아서 불편했는데

늘 타다보니 이젠 제법 편의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들어갈때는 기분이 참 좋습니다.

도로가 막힐걸 본적이 없을정도로 뻥~ 뚤려있습니다.

정속주행하며 도로를 달리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는 기분입니다.

 

 

 

 

도착해서보니 직원이 다른 배차로 픽업을 와있었던 모양입니다.

정신없는 일정으로 픽업차량이 같은 곳을 와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인천공항에서 허스키렌트카 차량보니 반가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