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이야기

허스키렌트카 주차장청소! 미루다 미루다 드디어 했네요 ㅎ

 

 

 

안녕하세요.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입니다.

허스키렌트카 사무실 건물에 있는 주차장을 드디어 청소를 하였습니다.

일이 바쁘다 어쩌다 핑계로 미루다 청소하기까지 1년이나 걸린 것 같습니다.

막상 끝내고 나면 별것아닌데 .. 시작이 왜이렇게 어려운지 ㅎㅎ

 

 

 

 

 

청소시작 전 먼지에 보호를 하기 위하여 마스크까지 구매하였습니다.

4명이서 후다닥해보야지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주차장입니다.

렌트카 차량이 주차되는 주차장이 아니구요 ㅎ

개인용 차량이 주차되는 곳입니다.

이렇게 봐서는 별로 청소할게 없는 것 처럼보이지요?

 

 

 

 

 

 

가까이에서 찍어도 별루 많아 보이진않네요 ;;

하지만.. 한번 꺼내볼까요??

 

 

 

 

 

 

 

 

 

^-------------^

 

이렇게 많은 사무집기가 주차장에 있었네요 ;;

앞전에 영업하시던 세입자가 버리고 간 듯한데 양이 장난아니요

폐기물스티커 붙이는 비용만 5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ㅠ

 

 

 

 

 

쓸고 닦고 물청소까지 깨끗하게 하였네요.

길고양이가 살았었는지 배설물도 한봉지 나왔네요 ;;

이렇게 깨끗이 청소하는 것도 한시간이 채 안걸리는데 왜이렇게

미루었는지 ㅎㅎ

 

이제 깨끗하고 넓게 개인용 차량을 주차할 수 있겠네요 ^^

 

 

 

 

 

최근에 설치한 에어릴인데 정말 편리하네요 ㅎ

 

 

 

 

 

 

주차장 청소를 마무리하고 사무실 정리정돈도 살짝하였습니다.

조만간 사무실도 대청소해야겠습니다.

청소해놓으니까 제 몸씻은거마냥 개운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