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안녕하세요 :)

정직하고 건전한 렌트카 문화를 선도하는

인천 허스키렌터카에용~

 

오늘은 인천일정을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했네요!

오전 일찍 배차 고객으로 사무실 출근이 아닌

바로 고객님댁으로 출근을 했어요!

 

이실장 마인드가 그래요~

 

"빠른건 이해가되도,

늦는건 용서가 안된다!"

 

내가 좀 기다리는게 낮지.

요즘처럼 추운날씨에 고객님이

기다리면 절대 ~~ 안되겠죠!

 

신속하고 정확하게 ! 그리고

무료로 배회차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이미지는 허스키렌터카가

직접 촬영한 100% 실제배차차량입니다.

 

 

 

너무 이른 오전 배차여서 전날 실내외

세차를 꼼꼼하게 해놓았어요~

 

다행이 맑은 날씨 ^^

세차하고 배차가는길에 비나 눈이오면 ㅠ.ㅠ

차량이 깨끗하면 고객님들도 기분좋고

이실장도 기분이 좋아요 ㅎ

 

 

 

 

배차가는 길 ~ 차량의 상태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옵션의 작동유무도

다시한번 체크했어요~

 

평소 꼼꼼하게 정비를 해두었으니

당연히 이상무!

 

 

고객님과 함께 차량확인 후

계약서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드렸습니다 ㅎㅎ

 

차량이 깨끗하다고 매우 좋아하셨다는 ~~

 

허스키렌터카의 실속형렌터카 차량은

단기렌트&월장기렌트 모두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지요~!

 

항시 열심히 뛰는 허스키렌터카!

많은 이용문의 바랄게요 ~~!

 

 

 

허스키렌트카의 다양한 실제 보유차량은

네이버 공식까페에서 확인가능하세요..

 

실제 이용고객님들의 생생한 이용후기도

확인하시고 올바른 렌트카 이용바랄게요~!

 

 

정직하고 건전한 렌트카 문화를 선도하는

인천 허스키렌트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