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안녕하세요 :)

정직하고 건전한 렌트카 문화를 선도하는

안산선부동렌트카 이실장입니다 ~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주말이에요!

일교차는 있지만, 오전 오후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가을단풍여행이 제격이에요

실제로 이번달 렌트카 예약문의도

단풍여행을 계획한 고객님들이 상당하더라구요 ㅎ

 

사랑하는 지인들과 함께 언제나 안전! 잊지 마시구요 ^^

 

오늘은 오전일정으로

안산선부동렌트카 배차를 했습니다 ~

 

귀여운? 경차! 레이차량이였는데요 ~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볼까요 ㅎㅎ

 

 

 

 

 

 

레이차량을 예약해주신 고객님은

젊은 여성고객님이셨는데요 ~

 

차량이 필요할때마다 매번

저희 허스키렌터카의 레이차량을 이용해주시는

초초초단골 고객님입니다 ㅎㅎ

 

차량에 짐을 많이 싣고 이동해야해서

레이를 이용한다고 하시는데요~

 

경차지만,

경차답지않은 넓은 실내가

매력적인 차량이 바로 레이차량입니다 ㅎ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이미지는 허스키렌터카가

직접 촬영한 100% 실제 배차 진행되는 차량입니다.

 

 

 

 

 

배차 전 꼼꼼히 실내외 세차도 진행했구요 ~

옵션의 작동상태 역시 체크를 완벽히 했어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장착한 옵션들인데

문제가 생기면 안되죠~~ 암! 안되고 말구요 ~ ㅎ

 

고객님 집 바로 앞까지 가서

차량확인도 시켜드리고,

계약서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드렸습니다 ^^

 

언제나 안전운전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

 

 

 

허스키렌트카의 실제보유차량은 네이버 공식까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제 이용고객님들의 이용후기도 확인해보시고

좋은 차량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

 

 

정직하고 건전한 렌터카 문화에 앞장서는

안산선부동렌트카

허스키렌터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