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안녕하세요 :)

건전하고 정직한 렌터카 문화에 앞장서는

시흥시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입니다 ^^

 

오늘은 신나는(?) 월요일이네요 ~ ㅎㅎ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있어요 ~

개인적으로 비가 싫어요 ㅠ.ㅠ

비가 내리면 도로상황도 좋지 않고 !

사고율도 높아지니 걱정이죠 ㅎ

업종이 업종이다 보니 이런것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아요

빗길 안전운전 각별히 주의하시구요 ~~

 

오늘은 정왕동렌트카 배차를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하네요~

인기차종 아반뗴MD 차량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젊은 남녀고객님들께서 이용을 많이 하시는 차량이기도 하지요

적당한(?)크기의 차량이라 운전하기도 편하고,연비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한 실속형 차량이라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이미지는 허스키렌트카가 직접촬영한

실제 배차 차량들이에요 ~~ 꼼꼼히 확인하시고

차량예약문의하실때 참고하세요 ~~!

 

 

 

 

 

정왕동렌트카 선두기업인 만큼 알찬 구성으로 준비를 하였습니다

아반떼MD 준중형차라고 무시하시면 안되요 ~~ ㅎㅎ

있을건 다 갖춘 그야말로 알찬 차량이에요~

 

 

 

 

 

아반떼 차량은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멋진 외관은 물론이거니와

내구성까지 업그레이드를 제대로 하는 차량이에요

가장 최근에 출시된 AD차량도 정말 멋지잖아요?? ^^

 

준중형차량 이젠 정말 많이 발전한것같아요!

 

 

 

 

이실장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차량이 아반뗴MD 차량이에요

우선 운전이 편해요~

운전이 편해야 안전사고도 예방되는법!

연비도 좋고 옵션도 좋고

출퇴근용으로 아주 딱이죠!

 

가끔 지인들이나 거래처 만나러갈때나

아반떼를 이용하고 있어요 ㅎ

 

 

 

 

아반떼MD 정말 매력적인 차량이지요?

시흥시 정왕동렌트카에서 다양한 색상으로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부탁드릴게요!

 

정직하고 건전한 렌트카 문화에 앞장서는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