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안녕하세요 :)

건전하고 정직한 렌터카 문화를 선도하는

안산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입니다 ^^

 

오늘은 안산 배회차 일정이 많네요~!

아침부터 지금까지 쭈-욱~ 안산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ㅎ

 

오늘 배차를 진행했던 차량은 2016년형 LF쏘나타입니다.

풀옵션으로 준비가 되어있는 차량으로

안산 어디지역에서나 항시 대기중이에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던 차량이

LF쏘나타 화이트펄 색상의 차량을 원하셨기에

그에 맞는 조건의 차량을 준비하였습니다.

 

2016년형 차량으로 따끈따끈한 신형차량이에요 ^^

 

 

 

 

 

배차전 외부세차와 내부세차 역시 깔끔하게

세차하여 차량을 준비하였습니다.

 

각종 소모품 역시 완벽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겠습니다 ^^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 도착하면

담당직원이 친절히 차량의 작동법과

이용숙지사항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한것이 있으면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

 

 

 

 

 

 

이번에 배차해드린 고객님께서는

친구들과 함께 가까운 가평으로 여행가시기 위하여

차량을 빌리셨다고 합니다 ㅎㅎ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은 어디를가도

정말 신나고 재미있는 법이지요 ㅎㅎ

 

너무 부럽네요 ^^

 

고객님,

안산 허스키렌터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허스키렌트카의 차량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렌트카 관련 무엇이든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이미지는

허스키렌터카 실제 배차 차량임을 알려드립니다.

 

 

안산 허스키렌트카 네이버 공식까페에 방문하시면

생생한 실제 이용후기와 다양한 실제 차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