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렌트카

즐거운 일요일주말도 이제 막바지이네요!

오늘 저녁부터 장마비가 일주일동안 내린다고 하네요!

늦게 올라오시는 분들은 아무쪼록

빗길주행 안전하게 올라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계절탓일까요?

주말마다 전월보다 문의가 상당히 많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원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늘 감사드리며,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신나는 주말!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나들이 계획세우실때

정왕동렌트카가 필요하다면!?

 

이왕타는 차량 단 하루를 타더라도

든든한 차량으로 이용해보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시작을 해보도록하죠!

 

현재도 앞으로도 많은 렌터카업체가

성업을 하고 있으며,

저희 정왕동렌트카 역시

그중 하나입니다.

 

단언할 수 있는 것은

정직함으로 영업을 한다는 것인데요!

 

오래동안 유지해올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

 

 

 

 

 

▲ 젊은 감각 대폭발! 올뉴K5 ▲

 

본 포스팅의 모든 차량사진은

이실장이 직접촬영한 실제컷입니다.

실제 배차 가능 차량으로 꼼꼼히

확인하시어 차량예약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2016년형 올뉴K5으로 완전한 풀옵션으로

출고를 완료하였습니다.

 

동급 가장 핫한 모델이지요!

올뉴K5로 넓고 안전하고 든든하게

떠나는 주말여행 ~

생각만해도 짜릿할듯합니다. ^^

 

▲ 본 차량의 실내 이미지 컷 ▲

 

올뉴K5는 젊은 남심을 완전히 훔치기에

손색이 없는 듯 합니다.

 

스포티한 멋과 고급스러움!

특히, 2015년형과 다르게 실내 마감재를

우드몰딩을 하여 고급스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이실장 개인이 보았을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핸들과 기어봉입니다.

 

운전시 그립감이 상당히 좋네요 ^^

처음엔 살짝 어색했는데 금방 적응되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올뉴K5 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LF쏘나타 ▲

 

중형세단 기아자동차에 올뉴K5 가 있다면

현대자동차엔 LF쏘나타가 있습니다.

 

10년은 훌쩍넘은 쏘나타는

최근 출시된 LF쏘나타까지 그 브랜드네임만으로도

압도적입니다.

 

세대를 거듭할 수록 빠른 트렌드 변화를

읽어내는 디자인과 성능은 타의추종을 불허하지요!

 

▲ LF쏘나타의 정직한 센타페시아 ▲

 

LF쏘나타의 실내 옵션을 보면

개성보다는 정직함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그 정직함이란 편의성!

단조로움에서 볼 수 있는

조작의 편의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복잡하지않은 배열로 다양한 옵션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두차량을 보아도 현기차

많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네요!

 

시흥시 정왕동렌트카에서

알려드리는 든든한 차량으로

신나는 주말여행 계획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의 차량들은

실제 배차 차량이므로

예약문의시 차량번호를 기억해두시면

손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