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이야기

시흥시 신천동 전기구이통닭VS바베큐목삼겹

 

 

안녕하세요 이실장입니다

지난 주말 토요일 퇴근하는 길에

전기구이통닭 트럭을 발견하였습니다.

마침 와이프는 약속이 있어 집에 없기도 하고

저녁은 먹어야하는데 뭐 차려먹기도 귀찮기도 하여

구매를 하기로 결정하였네요 ㅎ

 

 

신천동 백제당약국 앞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온다는

전기구이통닭트럭입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생각도 않고 있다가 발견하여

얼마나 반갑던지 ㅎㅎ

 

 

 

매번 전기구이통닭만 먹었으니

이번에는 바베큐목삼겹을 사먹기로 하였습니다.

 

 

카드도 가능하지만 부가세랑 수수료는 별도네요 ^^

 

 

고소한 냄새가 풀풀나는 ~ 바베큐목삼겹입니다.

 

 

이렇게 양도 많은데 4인분에 1만원이라니 가격 참 저렴합니다 ^^

맛도 중요하겠지요 ㅎ

 

 

집에 가져와 열어보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ㅎ

 

 

흡사 훈제느낌의 바베큐목삼겹도 전기구이통닭 못지않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백제당약국 앞에서 판매하는

전기구이통닭과 바베큐목삼겹 ^^

 

오늘의 승자는 바베큐목삼겹이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