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이야기

허스키렌트카 K5 차량 수리 및 점검

(산소센서교체 외 기타 부품 교체완료!)

 

 

 

 

 

안녕하세요 허스키렌트카 이실장입니다.

겨울맞이 차량점검으로 정신이 없는 하루하루네요

이번에 정비한 차량은 K5 차량입니다.

 

차량 운행시 살짝 팅기는 현상이 발견되어

협력정비소에 방문하여 점검하여보니

산소센서와 기타 부품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차량의 문제가 있으면 미룰 수 없지요

바로 부품주문하여 교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부품가격만 75만원! + 공임비로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ㅠ.ㅠ

 

 

 

 

 

자가점검을 해보니 2개의 고장코드가 발견되었습니다.

수리가능여부를 확인한 후 바로 교체!

 

 

 

 

엑셀을 누르면 누른만큼 산소가 들어오게되는 장치라고 하는데

너무 낡아 수리보다는 교체를 선택하여 점검하였습니다.

 

 

 

 

 

다음으로 교체한 부품인데요

이실장도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너무 낡아서 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LPG가스를 보내는 역할을 하는 장치인데

정확하게 뭔지는 모르겠네요 ;;

 

겨울맞이 차량 점검 엄격하고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행복한 여행의 시작!

허스키렌트카였습니다.